안녕하세요, 고객님. 오쿠 고객센터입니다.
기재하신 내역 확인 결과 전일 17시 29분경 통화 진행하신 내역이 확인되며 녹취록 확인 후 답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첫 인입시 저희쪽에 천안 지역 AS를 문의 하시었으나 천안 지역에 내방 가능한 센터가 없으며 당사는 모델명 확인 후 모든 상담 및 안내가 가능하다 안내 드리고 1차 통화가 종료 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재인입시 직전 통화 내용과 동일하게 모델명 확인 불가, 천안 지역 내방 문의를 주시게 되면서 상담이 원활치 못했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2회차 인입시 처음 말씀을 하시는 과정에서 상담사와 착오가 발생되며 고객님께서 저희쪽에 반말을 하는 부분 처럼 들리게 되었으며, 그 부분은 저희 상담원님께서도 오인지 하신 부분을 충분히 사과 드린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당사 ARS 멘트에도 확인 되시듯이 오쿠 제품의 정확한 모델명이 필요하다고 고지되어 있습니다.
허나 고객님께선 확인 되지 않아 저희쪽에선 상담이 어렵다는 안내 중 고객님께서 불편을 느끼신 부분으로 확인되며 해당 내용에 있어서 대신 송구 말씀 드리겠습니다.
또한 저희 오쿠는 상담사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별도의 성함 공개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 응대 근로자의 성함 공개는 법적 의무가 아닌 선택적 사항으로서 저희는 공개를 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의 근무 시간은 명시된 바와 같이 평일 09시~17시 30분인 점 다시 한번 안내 드리겠습니다.
AS를 원하실 경우 제품 시작 버튼 위에 기재 된 모델명을 확인하시어 오쿠 고객센터 1588-4390으로 재문의 주시거나 홈페이지 상단 A/S 센터 안내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오쿠제품을3개구입해서쓰고잇는데김이새서창고에넣고안쓰고잇어서다시쓸려구as 받으려구하는데 제품번호를몰라서 그냥 가지고가서고칠센터물으는데제품번호모르면안댄다구하더니왜자기한테반말하냐구하더니법이그렇타니머라구하더니저보구오쿠쓰지말라는데너무고객센터가불친절해서성함을물엇더니법적으로가르처줄수업다하며오쿠쓰지말라면서전화를끈어버리고다시햇너니통화가안대네요5시30분인데6시까지아닌가요 as도못받구쓰지도못하면어찌하나요 여직원이 너무불친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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