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상세페이지 다 읽고 구매하세요.
작성자 협****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9-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

3월 구매해서 최근 버튼이 고장나 본사 전화하니

중탕기 외 모든 제품은 전화접수는 받지도 않고.

톡상담 하니 포트는 타업체 수리 제품이라는 안내...

심지어 모델따라 업체가 다르다니...

이 정도면 오쿠 상표만 붙은 다른 업체 제품 아닌가요.

모델따라 수리업체가 다르다니 추가 구매는 안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방문할 수 있는 센터가 없어서 우편 접수하는데

발송택배비는 소비자 부담이라니...1년 무상수리가 맞는지...

이렇게 소비자에게 불편한 시스템은 처음이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2250 오쿠 듀얼 진공 보온 포트 1.7L OCS-TP500(블랙) 상세페이지 다 읽고 구매하세요. 협**** 2022-09-07 33
12251    답변 상세페이지 다 읽고 구매하세요. 오쿠 2022-09-07 37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